실시간 뉴스


'브로커' 강동원 "BTS 뷔, 귀여운 동생…시사회 후 '잘 봤다'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강동원이 방탄소년단 뷔와의 친분을 전했다.

강동원은 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개봉을 해서 기쁘고 극장이 활력을 되찾고 있어서 또 기쁘다"라고 말했다.

배우 강동원이 7일 영화 '브로커'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배우 강동원이 7일 영화 '브로커'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어 "VIP 시사회 때는 엄청 와주셔서 오랜만에 성대한 VIP 시사를 했다. 뒤풀이 때도 많이들 참석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랜만이라 다들 좋아하더라"라고 전했다.

또 강동원은 "'영화 잘 봤다', '연기가 좋았다'가 주 내용이었던 것 같다"라며 "뷔에게서도 '잘 보고 간다'는 문자가 왔다. 뷔와는 친해진 지 얼마 안됐는데 귀여운 동생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뷔와 친해지게 된 계기에 대해 "중간에 아는 지인이 있다. 태형이가 그 분에게 부탁을 해서 소개시켜달라고 해서 만났다. 그런데 저보다 둘이 더 친해졌다"라고 설명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다. 일본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 영화 연출작으로,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송강호는 '브로커'로 한국 배우 최초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강동원은 보육원 출신이자 상현(송강호 분)의 파트너 동수 역을 맡아 송강호, 이지은(아이유), 배두나, 이주영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브로커'는 오는 8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로커' 강동원 "BTS 뷔, 귀여운 동생…시사회 후 '잘 봤다'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