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人] 박세영 "♥곽정욱, 냉철 연기 조언…결혼하길 잘 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박세영이 곽정욱과의 결혼 비하인드를 전했다.

박세영은 10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혔다.

박세영이 10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KBS 2TV '멘탈코치 제갈길'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씨엘앤컴퍼니]
박세영이 10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KBS 2TV '멘탈코치 제갈길'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씨엘앤컴퍼니]

이날 박세영은 '학교2013'으로 만난 곽정욱과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뒤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박세영은 "나도 낯 많이 가리고 일만 하는 편이라 작품할 땐 전혀 접점이 없었다. 대화 자체가 없었다. 그 때 출연 배우들이 다 또래라 지금도 몇명씩 끼리끼리 만나는데 그렇게 자주 만나면서 지인이 된 거다. 나는 오래 보고 편한 사람이 좋았다. 그래서 만나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박세영은 곽정욱과 연기에 대한 얘기를 많이 나눴다면서 "서로 조언을 해줄 수 있으니 확실히 좋다"며 "하지만 연기를 봐 달라고 하면 좀 창피하더라. 아는 사람 앞에서 연기하려니 부끄럽더라. 그러나 공감대가 있어서 좋다. 곽정욱은 냉철하게 말해주는 스타일이다. 원하는 대답이 있고 도움 되는 대답이 있는데, 도움 되는 대답만 해준다"고 답했다.

또 결혼 생활에 대해서는 편안함과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고. 박세영은 "친언니가 결혼하고 아이도 있는데 너무 행복해 보였다. 그래서 나도 그런 가정을 꾸리는 게 꿈이었다. 잘 한 선택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2세 계획은 아직 모르겠다. 내 생각대로 되는 건 없으니 자연스럽게 생각 중이다. 일을 쉬었다가 하기도 해서 뭔갈 계획하고 있는 건 없다"고 덧붙였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人] 박세영 "♥곽정욱, 냉철 연기 조언…결혼하길 잘 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