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신제품 로코초코 아몬드 출시 2주 만에 완판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 사용…기능성 원료 포함 맛· 영양 모두 만족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주식회사 넛지헬스케어(이하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의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이 인기몰이다. 넛지헬스케어는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이 출시 2주 만에 모두 판매됐다"며 "2차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에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로 만든 초콜릿을 입혀 당 걱정 없이 먹기 좋은 초코볼이다. 타사 제품 대비 당류 함량을 89% 낮췄지만 달콤함을 잘 살린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넛지헬스케어는 "멀티 비타민, 유산균, 바나바잎 추출물 등 기능성 원료가 포함돼 신체기능 조절과 배변활동 기능을 향상시킨다"며 "유해균과 식후 혈당스파이크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이 생산한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이 출시 2주 만에 완판돼 2차 리오더를 진행한다. [사진=넛지헬스케어㈜]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이 생산한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이 출시 2주 만에 완판돼 2차 리오더를 진행한다. [사진=넛지헬스케어㈜]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출시 이후 2주 만에 초기 수량인 1만5000개가 모두 팔렸다. 혈당 관리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혈당 지수 제로인 알룰로스로 만든 제품이면서도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춰 큰 인기를 끌었다는 분석이다.

정부 공인 영양성분 분석 기관에서 당류, 칼로리, 알룰로스 함량에 대한 검사를 모두 마무리했다. 당뇨, 비만 등 만성질환자나 다이어트로 혈당 조절이 필요한 사람들도 로코초코 아몬드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당류가 1g만 포함돼 혈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을 시작으로 맛있고 건강한 견과류 간식 상품 수를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1박스에 5봉지로 구성됐다. 키토선생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쇼핑하기, 쿠팡, 캐시딜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키토선생은 대한민국 국민 3명 중 1명 이상이 사용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를 운영하는 넛지헬스케어가 걷기 운동의 습관화에 이어 식습관 관리에도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2020년 8월 론칭한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신제품 로코초코 아몬드 출시 2주 만에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