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윤식, 30살 차 극복한 사랑…"백도빈 부부도 알고있다"


소속사 측 "백윤식, 30살 연하 여기자와 진지한 교제"

[이미영기자] 배우 백윤식이 30살 연하의 지상파 모 기자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윤식의 소속사 나무엑터스의 한 관계자는 13일 오전 조이뉴스24와의 전화통화에서 백윤식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백윤식이 현재 연애 중인 것은 사실"이라며 "지난해 6월 처음 만났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은 아니지만 진지한 교제 중인 것은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백윤식이 30살 연하의 지상파 방송사 모 기자와 황혼 로맨스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하며 두 사람의 모습을 포착했다. 백윤식은 지난해 6월 처음 만나 호감을 쌓았고, 백윤식이 주연을 맡은 영화 '관상' VIP 시사회에도 함께 하며 공개적인 데이트를 즐겼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나이를 뛰어넘은 사랑에 뜨거운 관심을 모이고 있다. 백윤식의연인인 K모 기자는 36살로, 백윤식의 아들 부부인 백도빈(35)-정시아(31)와 비슷한 또래다. 소속사 관계자는 "백도빈과 정시아가 두 사람의 관계를 알고 있다"고 전했다.

평소 자유분방한 성격의 백윤식은 열애설 사진 포착에도 쿨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백윤식은 지난 11일 개봉한 '관상'에서 김종서 장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윤식, 30살 차 극복한 사랑…"백도빈 부부도 알고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