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룡시리즈어워즈] '환승연애', 예능작품상 "솔직한 출연자들 감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티빙 '환승연애'가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예능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 이하 BSA)가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전현무와 윤아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예능 부문 최우수 작품상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가 수상했다.

'환승연애' 제작진이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예능작품상을 수상했다. [사진=이미영 기자]
'환승연애' 제작진이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예능작품상을 수상했다. [사진=이미영 기자]

'환승연애'를 연출한 이진주 PD는 "이런 자리에 서는 것이 너무 드물고 귀한 일이라 스태프들에게도 감사하고 싶다. 시즌1,2 하는 PD들만 23명이다. 우리 프로그램은 한 두 명만 잘해서 되는 배우가 아니라, 17~8명 PD가 밤새서 편집하면서 보석을 빚는 마음으로 한땀 한땀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이 PD는 "몇 년간 리얼리티를 했던 스태프들의 시너지가 나온 것 같다. 앞으로 같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염미란 작가는 "저희 프로그램이 기획 단계에서 섭외를 진행할 때 전 남친, 전 여친이 왜 나가냐고 했다. 섭외가 어려운 만큼 계속 설득해준 작가들이 있었다. 힘든 상황에서 본인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고 진실되게 이야기 해준 10명의 출연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주부터 시즌2가 시작됐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룡시리즈어워즈] '환승연애', 예능작품상 "솔직한 출연자들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