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한국에서 촬영 중인 배우 허광한이 이준호의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허광한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손하트 이모지와 이준호의 계정을 적었다.
![배우 허광한이 이준호의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허광한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d1a2aa5c57e6ea.jpg)
해당 사진 속 허광한은 드라마 '노 웨이 아웃' 촬영 현장에 온 커피차 앞에서 컵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준호는 "유재명 선배님, 허광한 배우님을 응원합니다", "'노웨이아웃팀' 촬영 모두 파이팅 하세요"라는 문구로 응원을 보냈다.
이준호는 유재명과 tvN 드라마 '자백'에 함께 출연한 바 있으며, 허광한과는 지난해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허광한은 지난해 대만에서 열린 이준호의 팬미팅에 꽃다발을 보내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이준호는 이번 커피차로 화답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배우 허광한이 이준호의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허광한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076a5025699b9b.jpg)
'노 웨이 아웃'은 희대의 흉악범이 출소하자 200억 원의 현상금을 건 '공개 살인 청부'가 벌어지는 가운데, '죽이려는 자'와 '살아남으려는 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대결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조진웅과 유재명, 김무열, 이광수, 허광한 등이 출연한다.
특히 허광한은 사건을 의뢰받고 한국으로 오게 된 킬러 '미스터 스마일' 역을 맡아 국내 드라마 데뷔를 하게 됐다. 이에 허광한은 대만과 한국을 오가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허광한은 지금껏 본적 없는 신선하고 강렬한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