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샤크라 출신 이은, 쇼핑몰로 억대사업가 변신


여성그룹 샤크라 출신 배우 이은이 억대 사업가로 변신했다.

이은은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 쇼핑몰 '으니'(www.eunee.com)으로 뛰어난 사업수완을 발휘하고 있다.

이은은 "연예인들의 온라인 쇼핑몰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보다 전문성을 갖추고, 사용자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2년여 동안 이런저런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쌓아왔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쇼핑몰을 꾸몄다"고 밝혔다.

또한 "편리한 쇼핑은 패션정보 전달의 공간으로서의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쇼핑몰 '으니'는 기존 패션 사이트와는 달리 스타일 별로 의류를 구분해 감각있는 젊은 세대의 취향에 맞추려 노력했다. 즉 여성의류는 보그, 할리우드, 럭셔리, 로맨틱, 니폰, 유스 스타일로 섹션을 나눴고, 남성의류는 베이직, 니폰, 댄디, 유로 스타일로 구분했다.

특히 '코디보기'라는 코너를 통해 하나의 아이템 판매에 그치지 않고 센스 입게 여러 옷을 매치시키는 것까지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이은 자신이 직접 모델로 나서 패션 감각을 뽐낸 사진들도 방문객의 관심을 끌며 호평받고 있다.

이은의 세심한 사이트 운영 노하우로 '으니'의 연매출은 벌써 30억원 달하고 있으며, 최근 급증하는 사이트 방문객 수로 서버를 증설했다. 또한 직원 수도 50명이 넘으면서 엄연한 중견 사업가의 면모를 갖추고 여느 온라인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이은은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소일거리로 시작한 일이 큰 사고를 치게 됐다"고 웃은 뒤 "제 감각을 믿고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서라도 최근 트랜드에 뒤떨어지지 않는 아이템을 찾아 구비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크라 출신 이은, 쇼핑몰로 억대사업가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