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오리, 2월 졸업 앞두고 방송복귀


학업 등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사오리가 방송을 재개한다.

지난 해 9월 방송활동과 학업 등이 겹치며 결국 학교로 돌아간 사오리가 2월 졸업을 앞두고 방송에 복귀한다.

2월 명지전문대학을 졸업하는 사오리는 최근 MBC '도전! 예의지왕', SBS '퀴즈! 육감대결'을 통해 복귀 신고식을 치렀다. 또한, 고정패널로 활약하고 있던 MBC '맛있는 TV'를 비롯해, MBC '지피지기', Mnet '스타본색', SBS '퀴즈! 육감대결' 등 각종 쇼프로그램을 섭렵하며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특유의 깜찍한 말투와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각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톡톡 튀는 끼를 발휘하던 사오리는 오락프로그램 섭외 1순위로 떠올랐으며, MBC 설날 특집쇼 '가위바위보', SBS '속담 동의보감' 외에도 오는 구정 연휴의 기타 설날 특집 프로그램의 스케줄을 모두 꿰차 휴일에도 안방극장을 점령할 예정이다.

사오리는 "우선 졸업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여러가지 활동과 병행하느라 힘들었는데 결실을 맺게 되어 정말 뿌듯하다"며 "방송무대가 너무 그리워서 하루빨리 활동하고 싶었다. 더 멀리 뛰기 위해 잠시 움츠렸던 만큼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사오리는 그 동안 학교 졸업반의 빡빡한 수업과 쇼핑몰 운영, 음반 준비 등으로 방송 활동을 할 때보다 사실 더 바쁘게 지내 전혀 쉴 틈이 없었다고 투정어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사오리의 소속사 펀팩토리 박정석 대표는 "스케줄을 잠시 줄인 상황에서도 각종 방송의 러브콜이 잇따라 사오리의 졸업이 확정된 후 방송 활동을 재개하기로 했다"며, "한 박자 쉬어가는 만큼 그 동안 못 보여줬던 숨은 끼를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현재 주요 방송의 고정 패널로도 곧 합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오리는 가수 데뷔를 위해 그동안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상반기에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강승훈기자 tarophin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오리, 2월 졸업 앞두고 방송복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