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지드래곤이 솔로 앨범 발매 계획을 귀띔했다.
지드래곤은 21일 오후 서울 화곡동 KBS 스포츠월드에서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해 "잘 준비되고 있다"고 솔로 앨범에 대해 귀띔했다.
지난해 솔로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를 3년 만에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지드래곤은 "(양현석) 사장님이 말하지 말라고 했는데"라고 웃으며 "잘 준비되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70-80% 이상 준비됐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계속 준비하고 있던 앨범이라 보완할 점 찾다 보니 길어졌다"고 말한 지드래곤은 "아직 발매 시기를 말할 상황은 아닌 것 같다. 처음 신곡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빠른 시일 내에 여러가지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해 주셔도 좋을 듯하다"고 예고했다.
이어 "이번 투어를 통해서 앨범 또한 업그레이드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3월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첫 솔로 월드투어 '2013 지드래곤 월드투어 : 원 오브 어 카인드(2013 G-DRAGON 2013 WORLD TOUR : ONE OF A KIND'의 막을 올린다. 또한 지드래곤은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일본 4대 돔투어에 돌입해 총 36만1천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