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수홍 친형 "횡령 부분 동의 못해…법정서 진실 가리겠다"


방송인 박수홍 [사진=MBC]
방송인 박수홍 [사진=MBC]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친형 박진홍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횡령 논란에 대해 부인했다.

박진홍 대표는 12일 공개된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박수홍의 돈 횡령 의혹에 대한 질문에 “수홍이 개인 통장은 아버지가 관리하셨다. 제가 관리한 거는 ‘수홍이가 돈을 써야 하니 아버지가 은행에 가셔서 이체를 해주세요’ 이거였다. 현재 박수홍이 법인 이체에 필요한 공인인증서, OTP 등 다 갖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형인 제가 횡령을 했다는데 수홍이 본인이 메디아붐, 라엘 그리고 지금까지의 잉여금 목돈 통장 다 가지고 있다. 마곡동 상가 8채 관리 법인인 라엘지점의 부동산 월세 통장 관련 USB 같은 거 다 본인이 가지고 이체했다. 저는 한번도 마곡동 상가 월세 임대료를 가지고 온 적이 없다”라고 주장했다.

또한 박 대표는 “수홍이가 모든 법인 통장, 이익 잉여금 통장 다 가지고 있다. 개인공동상가 통장까지 가지고 있다”며 “수홍이는 착하고 순수하다. 저는 여전히 동생으로서 박수홍을 사랑한다. 하지만 횡령 부분에 있어서 동의하지 못한다. 그게 아니라는 걸 알게 하기 위해서라도 수사기관과 법정에서 진실을 가리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박수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며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고 전하며 친형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횡령) 혐의로 고소했다.

박수홍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에스 노종현 변호사는 “친형 및 그 배우자는 7:3이라는 배분비율을 지키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법인카드를 개인생활비로 무단사용, 출연료 정산 미이행, 각종 세금 및 비용을 박수홍에게 부담시킨 정황을 포착했다. 법인(주식회사 라엘, 주식회사 메디아붐)의 자금을 부당하게 개인용도로 사용하거나 인출하고 일부 횡령 사실이 발견됐다”고 전했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수홍 친형 "횡령 부분 동의 못해…법정서 진실 가리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