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 본방보다 1주일 앞당겨 본다


매주 금 오후 11시 30분…다음주 방송분까지 독점 공개

'편먹고 072(공치리)' 포스터 [사진=웨이브]
'편먹고 072(공치리)' 포스터 [사진=웨이브]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웨이브가 야구 예능 '마녀들'에 이어 두 번째 오리지널 스포츠 예능을 선보인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대표 이태현)는 코미디언 이경규, 야구선수 출신 이승엽, 가수겸 배우 이승기가 함께 하는 스포츠 예능 '편먹고 공치리(072)'를 오는 16일 OTT 독점 선공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금요일 오후 11시 30분 SBS에서 방송하는 '편먹고 공치리(072)'는 매주 한 회차씩 본방송보다 일주일 앞서 웨이브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번주 금요일에는 다음주 분량 포함 1~2회차 동시 공개된다.

'편먹고 공치리(072)'는 필드 위 진정한 내 편을 찾아 떠나는 기상천외 골프 예능으로, 연예계 숨은 골프 고수들과 함께 편을 먹고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골프의 신 이경규, 국민타자 이승엽, 영골퍼 이승기 3명의 MC와 골프계 스타 플레이어 유현주 프로가 합류해 4인 4색 골프실력과 예능감을 선보인다.

웨이브는 지난해 오리지널 스포츠 예능으로 '마녀들'을 독점 선공개한 바 있다. '마녀들'은 방영 후 약 10주간 누적 시청자수 90만명을 기록하며 오리지널 스포츠 예능의 포문을 열며 화제를 모았다.

임창혁 콘텐츠웨이브 국내편성사업부 책임매니저는 "최근 웨이브에서 스포츠를 주제로 한 예능과 드라마 수요가 상승하고 있다"며 "최근 골프가 대중적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어 '편먹고 공치리(072)' 또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 본방보다 1주일 앞당겨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