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국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포트나이트'서 공연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서 7일부터 9일까지 '리프트 투어' 5차례 공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서 미국의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함께하는 '리프트 투어'를 개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사진=에픽게임즈코리아]
[사진=에픽게임즈코리아]

아리아나 그란데의 리프트 투어는 전 세계 포트나이트 게이머와 아리아나 그란데 팬들을 위해 한국 시각으로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에 걸쳐 총 5차례 공연이 진행된다.

리프트 투어는 공연 30분 전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본공연에 앞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기 트랙과 포트나이트의 게임 요소가 결합된 포트나이트 테마를 경험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에 개최되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리프트 투어 외에도 그동안 파티로얄에서 다양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개최해왔다. 특히 지난해 4월에 개최된 힙합 뮤지션 트래비스 스콧의 '애스트로노미컬' 이벤트에서는 1천230만명 이상의 동시접속자를 기록했으며, 총 이벤트 참여 횟수 4천580만번 이상, 중복 없는 순방문자수(Unique Visitor) 2천770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공연을 개최해 온 포트나이트에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아리아나 그란데의 리프트 투어는 슈퍼스타의 공연에 목말라 있던 분들의 갈증을 해소해드리는 것은 물론 포트나이트를 통해 높은 차원의 메타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국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포트나이트'서 공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