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엇게임즈, 모바일 앱 'LoL+' 라이엇 모바일로 전환


다중 게임 뉴스피드 및 채팅, 친구 검색 기능 대폭 강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앱 'LoL+'가 '라이엇 모바일'로 업데이트된다.

회사 측은 지난 2019년부터 서비스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용 게임 정보 앱 LoL+의 명칭을 라이엇 모바일로 바꾸고 라이엇게임즈의 게임과 상품을 총망라하는 모바일 컴패니언 앱으로 전환한다고 설명했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사진=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모바일은 점점 확장되고 있는 라이엇 생태계에서 플레이어들이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 개선과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라이엇게임즈의 모든 게임 관련 콘텐츠와 행사 소식을 손쉽게 확인 가능하고 다른 라이엇 플레이어들과 소통을 더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중 게임 뉴스피드를 적용해 LoL과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발로란트',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 '전략적 팀 전투(TFT)' 등 라이엇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의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플레이 패턴에 따라 가장 관심 있는 콘텐츠만 볼 수 있도록 필터를 적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소셜 기능 사용자 경험을 위해 플레이어 프로필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과 지역 구분 없는 채팅 및 신속한 친구 검색 기능도 강화했다. 추후에는 e스포츠와 대전 기록, 플레이어 보안 등과 관련된 기능을 대폭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엇게임즈, 모바일 앱 'LoL+' 라이엇 모바일로 전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