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MS스토어 정식 입점


국산 PC게임 최초 윈도우 운영체제 및 MS스토어 마케팅 지원 시작

[사진=님블뉴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은 PC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이 MS스토어에 정식 입점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터널 리턴은 국산 PC 게임 중 처음으로 윈도우 운영체제 및 MS스토어 마케팅 지원과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Xbox Game Pass Ultimate) 구독자 대상 마케팅 지원도 시작된다.

이에 따라 이터널 리턴이 MS스토어에 정식 입점하는 10월 19일(북미 기준)부터 MS스토어 메인 페이지와 게임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에 피처드(Featured) 게임으로 선정돼 노출된다.

또한 윈도우11부터 기본으로 탑재되는 '엑스박스 앱' 메인 페이지에서도 피처드 게임으로 '게임패스 얼티밋(Game Pass Ultimate)' 멤버십 혜택과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윈도우10과 윈도우11에서 사용자가 시작 메뉴만 열어도 추천 게임으로 이터널 리턴 아이콘 이미지를 볼 수 있고 설치도 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기본적으로 무료 게임이기 때문에 PC에 엑스박스 앱만 설치돼 있으면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멤버십은 'PC용 엑스박스 게임패스', '콘솔용 엑스박스 게임패스',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Ultimate)'으로 나뉘는데 '얼티밋' 구독자에게는 이터널 리턴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특전(Perks)이 주어진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지난 9월 말 신규 캐릭터 '카밀로'를 추가해 총 39개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