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국내 숙소 예약하면 디즈니+ 구독권 지급"


프레스티지 호텔 이용하면 최대 6개월권 증정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가 '디즈니+ 구독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가 디즈니+ 구독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디즈니+ 구독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야놀자와 데일리호텔에서 시그니엘 서울·부산,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등 프레스티지 호텔 상품을 50만 원 이상 결제 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 6개월권을 제공한다고 1일 발표했다. 또한, 프리미엄 호텔 및 펜션을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3개월권을, 첫 구매 시에도 금액대별로 최대 3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1월 31일까지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디즈니+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차별화된 여가 활동을 기대하는 고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인기 호텔·펜션과 디즈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이번 겨울 성수기에는 디즈니+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프레스티지 호텔 등 프리미엄 상품군 강화를 통해 트렌디한 여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야놀자는 디즈니+와 제휴 사실을 밝혔다. 이를 통해 야놀자가 가진 프리미엄 인벤토리와 함께 디즈니+ 콘텐츠를 선보여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슈퍼앱으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국내 숙소 예약하면 디즈니+ 구독권 지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