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프마케팅, 반려동물 모바일 쿠폰 '펫콘' 판매 개시


레이팜코리아와 맞손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쿠프마케팅(대표 전우정)이 레이팜코리아와 손잡고 반려동물 모바일 쿠폰 '펫콘(Petcon)'을 판매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레이팜코리아는 반려동물용 제품 제조·유통 전문기업이다.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 사료와 간식을 선보이고 있고 레이팜코리아 현지 법인을 통해 중국과 대만 코스트코에도 제품을 공급 중이다.

[사진=쿠프마케팅]
[사진=쿠프마케팅]

또 블랙야크와 협업으로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들을 위한 반려도어를 유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장난감 브랜드 기그위(GiGwi), 프리미엄 수제 육포 브랜드 존스팜스(John’s farms), 고양이 간식으로 유명한 미오(ME-O) 등의 한국 공식 수입원을 담당하고 있다.

쿠프마케팅은 레이팜코리아와의 모바일 상품권 업무제휴로 레이팜코리아에서 개발·운영 중인 펫콘을 판매하게 됐다. 펫콘은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다. 1천원권, 3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사용처는 반려동물용품 판매 및 미용 등의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옹아 멍멍해봐' 전국 81개 매장과 5천여 가지 상품을 보유한 반려동물용품 프랜차이즈 '펫마트' 13개 직영점이다. 레이팜코리아와 제휴한 애견카페, 펫 미용실, 동물병원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향후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10개 매장 등으로 사용처가 확대될 계획이다.

이달 말부터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채널에 따라 친구,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문자메시지(MMS)로 전송된 쿠폰 바코드를 제휴처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해당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프마케팅, 반려동물 모바일 쿠폰 '펫콘' 판매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