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남양유업과 연탄 1만장 기부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위니아딤채, 남양유업과 연탄 1만장 기부

위니아딤채가 남양유업과 함께 동절기 난방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1만 장을 기부했다.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는 남양유업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자 15년째 진행하는 봉사활동이다.

위니아딤채-남양유업 연탄 기부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남양유업 연탄 기부 [사진=위니아딤채]

올해는 위니아딤채도 함께하며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했다. 지난달 대유위니아그룹이 남양유업의 경영정상화를 위한 상호 협력 이행협약의 일환으로 위니아딤채와 남양유업이 공동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기로 한 데 따른 것이다.

◆로보락 다이애드, 와디즈 펀딩 6300% 초과 달성

로보락 신제품 습건식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 목표 금액의 6천300%를 초과 달성했다. 지난 13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첫선을 보인 로보락 다이애드는 펀딩 오픈 1시간 만에 펀딩 목표 금액의 2천%를 돌파한 데 이어 15일 만에 6천300%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로보락 다이애드는 세계 최초로 2개의 듀얼 모터로 구동되는 3개의 멀티 브러시를 탑재해 강한 흡입력과 마찰력으로 생활 속 다양한 오염물을 빨아들이는 동시에 닦아낼 수 있다. 바닥의 오염도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센서를 장착해 바닥이 오염된 정도에 따라 물 분사 및 출수량, 흡입력 등을 자동으로 조절한다.

◆쿠쿠 트윈프레셔, '홈쿡' 열풍 타고 성장 지속

쿠쿠전자의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라인의 11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10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1월까지 누적된 올해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82% 늘었다.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진=쿠쿠]
쿠쿠전자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진=쿠쿠]

쿠쿠는 올해도 이어진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건강한 삶에 집중하고, 집밥과 홈쿡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밥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이 트윈프레셔 매출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한국레노버, '씽크패드 P14s 2세대' 프로모션 진행

한국레노버가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씽크패드 P14s 2세대' 목표 달성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씽크패드 P14s 2세대 단독으로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31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씽크패드 P14s 2세대를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만원 할인 쿠폰 ▲신세계 백화점 5만원 상품권 ▲레노버 정품 가방 및 블루투스 마우스 ▲3년 무상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도 1회에 한해 무상수리가 가능한 레노버 소비자 과실 보장 서비스(ADP)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 전기면도기 ES-LS9AX 출시

파나소닉코리아가 파나소닉 람대쉬 시리즈의 최고급 6중날 모델인 전기면도기 ES-LS9AX를 출시했다. ES-LS9AX는 스테인리스 6중 면도날의 칼끝 각도를 나노 레벨인 30도까지 예리하게 만들어 가늘고 긴 수염부터 굵고 많은 수염까지 다양한 유형의 수염을 막힘 없이 깔끔하게 면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나소닉코리아 전기면도기 ES-LS9AX [사진=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 전기면도기 ES-LS9AX [사진=파나소닉코리아]

6중날에는 옆으로 누워있거나 불규칙한 방향으로 자란 수염을 쉽게 세워서 커팅해 주는 머리 빗 모양의 면도날이 2개 있어 5중날(1개) 보다 향상된 커팅 성능을 갖췄다. 길고 꼬불꼬불한 수염의 경우 5중날 제품 대비 약 4배 효율적으로 자를 수 있다. 45도 각도의 칼날 트리머는 구레나룻과 콧수염 정리를 돕는다.

◆캐논코리아,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와 사진전 개최

캐논코리아가 29일부터 내년 2월 7일까지 캐논갤러리에서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KFPA)와 함께 '디스 이즈 패션 포토그래피 2021(This is Fashion Photography 2021)'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32명의 패션 사진가들이 촬영한 64점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부분의 전시작은 캐논 카메라로 촬영됐다. 모든 작품은 캐논의 라지 포맷 프린터 '프로(Pro)-521'로 출력돼 고화질 성능으로 현장감 넘치는 전시작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사진전은 최신 패션 사진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하고, 패션 사진가, 패션 매거진 관계자 등 업계 종사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콜러노비타, 1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부문 대상

콜러노비타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 부문에서 17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노비타는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항목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며, 비데 업계 상위 10개의 브랜드를 꺾고 대상을 차지했다.

노비타 살균비데 BD-H700 [사진=콜러노비타]
노비타 살균비데 BD-H700 [사진=콜러노비타]

노비타는 비데 관련 부문에서만 약 100가지가 넘는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한 노비타 비데를 출시했으며, 이후에도 '회전 노즐', '3D 무브워시' 등 다양한 국내 최초 기술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남양유업과 연탄 1만장 기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