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웰스 공기청정기,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 종합대상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웰스 공기청정기,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 종합대상 수상

웰스 공기청정기가 '2021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9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은 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가 주최하고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실내공기 개선, 유해물질 저감 등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보급을 위해 앞장서는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웰스 공기청정기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 종합대상 수상 [사진=웰스]
웰스 공기청정기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 종합대상 수상 [사진=웰스]

이번 수상한 제품은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다. 이 제품은 공기질 개선 효과 및 친환경 필터시스템으로 건강한 주거 문화 형성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국내 최초 '물맛품질인증(WTQ)' 획득

코웨이 노블 정수기가 국내 최초로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물맛품질인증(WTQ)을 획득했다. 물맛품질인증은 정수기, 먹는샘물 등 상업용으로 판매되는 음용수 제품에 대해 물맛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로, 물맛·냄새를 유발하는 물질에 대한 정수 성능 평가와 한국 국가대표 워터 소믈리에의 물맛 품질 평가를 통해 선정한다.

해당 인증은 평가에 따라 1등급인 그랑 골드, 2등급 골드, 3등급 실버의 물맛품질인증 등급을 부여한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3종(빌트인·가로·세로)은 최상위 등급인 그랑 골드 등급의 평가를 받으며 해당 인증을 획득했다. 국내에서 물맛품질인증을 획득한 정수기는 코웨이 노블 정수기가 유일하다.

◆세라젬, 7년 연속 재중 한국 CSR 모범기업 선정

세라젬이 2021 재중 기업사회책임대회에서 7년 연속으로 CSR 모범기업으로 선정됐다. 재중 기업사회책임대회는 재중 한국대사관이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주중 대한상공회의소가 지원하는 행사로 중국 내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1년간의 CSR 활동을 평가해 포용성장, 녹색발전, 지역공헌 등 3개 부문에서 모범기업을 선정한다.

세라젬 7년 연속 재중 한국 CSR 모범기업 선정 [사진=세라젬]
세라젬 7년 연속 재중 한국 CSR 모범기업 선정 [사진=세라젬]

이번 행사에서 세라젬은 올해 '포용성장'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세라젬은 2015년 처음 고객만족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시작으로 7년 연속 모범 기업으로 선정됐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웰스 공기청정기,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 종합대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