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년사] 김영섭 LG CNS "고객 신뢰 '디지털 성장 파트너' 도약"


DX전문화·사업혁신·고객가치 등 세 가지 경영방침 제시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김영섭 LG CNS 대표는 4일, 임직원을 대상을 온라인 신년 메시지를 통해 "그동안 디지털 혁신 조력사(Digital Innovation Enabler)라는 목표로 임직원 모두가 혁신한 결과, 전문 역량을 빠르게 축적했고, 클라우드·금융IT·물류최적화 등 분야에서 국내 디지털전환(DX) 선도기업으로 자리 매김했다"고 밝혔다.

김영섭 LG CNS 대표 [사진=LG CNS]
김영섭 LG CNS 대표 [사진=LG CNS]

이어 "이제부터는 실질적 성장을 보다 가속화하고,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해 성공적 DX를 경험할 수 있도록 리드함으로써, 고객이 신뢰하고 인정하는 '디지털 성장 파트너(Digital Growth Partner)'로 도약할 시점"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 대표는 혁신과 미래 긍정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올해 세 가지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첫 번째로 'DX 정예화·전문화 가속'을 꼽았다. 그는 "의미 있고 가치 높은 일에 몰두하고, 개인 전문역량의 꾸준한 축적과 협업 실력을 갖춰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만들어야 한다"면서, "리더들은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업무 혁신가와 창의적 사업가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업구조와 사업모델의 근본적 혁신이 필요성을 강조했다. DX 전문역량 기반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고, 플랫폼 기반의 구독형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사업 비중을 본격적으로 키워나가야 한다는 설명이다.

김 대표는 "기술·서비스의 빠른 진화 속도, 시장과 경쟁 양상의 변화에 관심을 기울여, 기술·전문 기업과의 개방형 생태계를 확대해 한발 앞서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고객가치 혁신은 '디지털 성장 파트너(Digital Growth Partner)'로 인정받는 기본이자 정도(正道)가 될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고객 가치 탐색에 몰입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DX 경험을 제시함으로써, 시장이 인정하는 일등 사업을 창출함은 물론, 관행을 탈피하고 한계를 돌파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도 시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년사] 김영섭 LG CNS "고객 신뢰 '디지털 성장 파트너' 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