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랜드 스파오, "숨은 영웅 찾아라"…'마이 히든 히어로' 캠페인 시작


모범운전자연합회에 발열 내의 1만장 기부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이랜드가 우리 사회의 숨은 영웅들을 찾아 지원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

14일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올해 새로운 사회공헌 캠페인 '마이 히든 히어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마이 히든 히어로' 웜테크 전달식. [사진=스파오]
스파오 '마이 히든 히어로' 웜테크 전달식. [사진=스파오]

마이 히든 히어로 캠페인은 '영웅이 하는 선한 일을 모두가 알도록'이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하는 봉사자 혹은 단체를 돕고 선행을 널리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스파오는 그 첫 번째 영웅으로 전국 모범운전자 연합회를 선정해 스파오의 발열 내의 웜테크를 1만 장 기부했다. 단체 선정은 이랜드재단의 도움을 받았다.

전국 모범운전자 연합회는 유공 운전자 표창장을 받거나, 2년 이상 사업용 자동차 운전업에 종사하면서 교통사고를 일으킨 이력이 없는 등 경찰청장이 정하는 기준에 따라 선발돼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모범'이라고 적힌 유니폼을 입고 추운 날씨에도 교통안전을 위해 수고하는 숨은 영웅들을 모두 본 기억이 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겨울, 발열 내의가 도로 위 영웅들을 추위로부터 지켜주길 바라며 많은 사람들이 영웅들을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 스파오, "숨은 영웅 찾아라"…'마이 히든 히어로' 캠페인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