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U+알뜰모바일, 5월 가정의 달 맞아 '봄나들이 지원'


5월 가정의 달 릴레이 이벤트 풍성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U+알뜰모바일을 전개하는 미디어로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미디어로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사진=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사진=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요금제 상관없이 신규 가입시 희망하는 취향대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 등을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먼저, 미디어로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간 봄나들이를 지원한다.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편의점, 마트에서 유심 구매하고 셀프 개통하면 상품권(3만원), 파리바게트 교환권(3만원), 치킨 교환권, 감성플라워 캘리액자, 코카콜라 캠핑 테이블(선착순 200명 한정) 과자세트, 할리스커피 2종 선물세트, 베스킨라빈스, 클럭 마시자기 등을 받을 수 있다.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후불 요금제에 가입하면 나들이용품도 받을 수 있다. 미디어로그는 골프 브랜드 말본 '트롤리 보스턴 백'(3명), 젠틀 몬스터만 기프트카드(10명), 스타벅스 피크닉 보냉백(2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5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쿠팡, N쇼핑, 오픈마켓에서 유심을 구매하고 셀프 개통하면 상품권 2만원, 이마트24에서 '원칩' 유심을 구매하고 셀프개통하면 상품권 1만5천원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3잔도 제공한다.

아울러 미디어로그는 온가족을 위한 키즈폰부터 가성비 갤럭시까지 5월 추천 휴대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성전자 갤럭시A32/A12, U+키즈폰 위드 리틀카카오프렌즈폰, 갤럭시 S20 5G 128G, 아이폰11 64GB, 128GB등 단말은 공시지원금을 상향 조정해 월 할부금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미디어로그 관계자는 "야외에서 마스크 벗기 허용 등 코로나 시국이 완화되면서 처음 맞는 5월 가정의 달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U+알뜰모바일, 5월 가정의 달 맞아 '봄나들이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