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담글로벌, 본업과 신사업 실적 성장세 지속-케이프證


"올해 유통 부문 매출액 2506억원 추정…전년 대비 85%↑"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케이프투자증권은 7일 청담글로벌이 본업과 신사업 모두에서 가파른 실적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는 '매수'와 목표주가는 1만3천원을 제시했다.

케이프투자증권은 청담글로벌이 주력 사업인 라이프스타일 유통 부문에서 ▲고객사 확대(아마존·이베이·쿠팡 등) ▲카테고리 확대(전자제품·패션 등) ▲벤더사 확대 등을 통해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측했다.

케이프투자증권은 7일 청담글로벌이 본업과 신사업 모두에서 가파른 실적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사진은 청담글로벌 CI. [사진=청담글로벌]
케이프투자증권은 7일 청담글로벌이 본업과 신사업 모두에서 가파른 실적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사진은 청담글로벌 CI. [사진=청담글로벌]

허선재 케이프투자증권 연구원은 "청담글로벌의 주력 고객사인 제이디닷컴(JD.COM)의 창립일 행사와 11월 광군제 행사가 예정돼 있기 때문에 분기별로 유의미한 실적 개선이 나타날 것"이라며 "올해 유통 부문의 매출액은 전년보다 85%가량 증가한 2천506억원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청담글로벌이 신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필러·보톡스 사업(바이오비쥬)을 통한 실적 성장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허 연구원은 강조했다.

허 연구원은 "HA필러와 보톡스 사업을 영위하는 바이오비쥬는 올해 자체 생산설비 구축을 통한 가파른 생산·판매량 확대를 달성할 것"이라며 "올해 바이오비쥬의 매출액은 전년 대비 263% 늘어난 317억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담글로벌, 본업과 신사업 실적 성장세 지속-케이프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