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앤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 신라면세점 온라인몰 입점


21종 종합 비타민 등 판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 (HA.routine)’이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면세점 유통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하루틴은 신라면세점에 21종의 종합 비타민 '멀티비타민 원데이'를 비롯해, '루테인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밀크씨슬', '칼마아디'(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등 총 4종의 뉴트리션 라인 등 을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우리이앤엘]

하루틴은 신라면세점에 21종의 종합 비타민 '멀티비타민 원데이'를 비롯해, '루테인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밀크씨슬', '칼마아디'(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등 총 4종의 뉴트리션 라인을 입점한다. 또 '녹용스틱', '진(眞) 홍삼스틱' 등 오리엔탈 라인 2종, ‘칼아웃 다이어트’, ‘팻아웃 다이어트’, ‘하루컷 다이어트’ 등 다이어트 라인 3종 등도 판매한다.

하루틴 관계자는 “지난해 8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건강한 하루 루틴'을 표방하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계열사인 우리바이오의 생산시설을 활용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며 “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을 통해 하루틴의 다양한 영양제와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이앤엘은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사은 이벤트(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원데이 석류 콜라겐 젤리' 3포 증정과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알티지 오메가3' 본품 1개 추가 증정, 재고 소진시까지)를 진행한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