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外


[아이뉴스24 안수연 기자] ◆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코웨이가 여름철 성수기를 겨냥해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제품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CHPI/CPI-7400N)'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가로 24cm, 측면 47.3cm로 기존 자사 얼음정수기 대비 약 40% 작아져 주방 공간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4가지의 아이스 컬러인 아이스 화이트, 핑크, 블루, 그레이 색상을 갖춰 주방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일일 최대 약 600개의 얼음을 생성한다.

◆ 한국엡손, 스캐너로 완성하는 '스마트&미니멀라이프' 캠페인 론칭

한국엡손이 스캐너 사용으로 일상 속 긍정적인 변화를 이룬 '스마트&미니멀라이프'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주거와 업무 공간의 구분이 사라지며 일어난 다양한 변화에 맞춰 '일상은 스마트하게, 공간을 미니멀하게'를 주제로 라이프 솔루션을 제시한다.

엡손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 온라인 공식 인증 판매점에서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 후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각 제품별 사은품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 SK매직,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 출격

SK매직이 백색 글라스의 '클라우디 화이트(Cloudy White) 인덕션'을 선보였다. 인덕션의 핵심 부품인 IH코일의 성능은 최대로 높이고, '2중 스스로 안심 설계 기술'로 안전성은 한층 더 강화했다.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파워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클라우디 인덕션(모델명: IHR-B32P2) 제품 이미지 [사진=SK매직]
SK매직 클라우디 인덕션(모델명: IHR-B32P2) 제품 이미지 [사진=SK매직]

이 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 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와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사고 예방을 위한 총 17종의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했다.

◆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와 바자회 진행

신일전자가 지난 8일 동방사회복지회와 '동방 나눔 바자회'를 진행했다. 신일은 동방사회복지회에 자사 여름가전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와 생활·주방 가전 등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소외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신일은 2019년부터 동방사회복지회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 2년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의 기부 활동을 실시해 왔지만, 올해는 엔데믹 상황에 맞춰 대면 나눔활동이 재개되며 바자회에 동참했다.

◆ 다이슨, '펫 그루밍 툴' 공개

다이슨이 반려동물의 털 관리와 청소에 대한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펫 그루밍 툴(Pet Groom Tool)'과 엉킴 방지(De-tangling) 기술이 반영된 클리너 헤드를 선보인다.

다이슨 펫 그루밍 툴 [사진=다이슨]
다이슨 펫 그루밍 툴 [사진=다이슨]

다이슨 펫 그루밍 툴은 반려동물을 빗질하면서 반려동물의 빠진 털, 비듬 및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잡아내도록 설계됐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제품에 툴을 바로 장착하거나 함께 제공되는 연장 호스로 툴과 제품을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35도 각도로 설계된 364개의 브러쉬가 장착돼 있는 다이슨 펫 그루밍 툴은 반려동물의 털과 비듬을 잡아내 집 안 곳곳에 퍼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도와준다.

◆ 필립스, 핸디형 스팀다리미 2종 판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가 포스트 코로나 속 다가오는 여행 시즌을 맞이해 핸디형 스팀다리미 '7000 시리즈(STH7030/18)'와 '1000 시리즈(STH1010/10)'를 출시한다.

신제품 핸디형 스팀다리미 2종은 스팀 예열 시간이 모두 35초 이내로 짧고, 일반 스팀다리미보다 작고 가벼우며 휴대성이 좋아 바쁜 여행지에서도 빠르고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젠하이저, '모멘텀 와이어리스 4' 핵심 기능 선공개

독일 젠하이저가 자사 시그니처 라인업의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Momentum Wireless 4)'의 핵심 기능을 일부 선공개한다. 젠하이저의 모멘텀 제품군은 까다로운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제작된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젠하이저 모멘텀 와이어리스 4 [사진=젠하이저]
젠하이저 모멘텀 와이어리스 4 [사진=젠하이저]

'모멘텀 와이어리스 4'는 주변의 소음을 모니터링 후 소음 정도에 따라 차단하는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daptive ANC)' 기능을 제공한다. 또 42mm의 트랜스듀서 시스템으로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귀 방향으로 사운드가 잘 전달되도록 개발된 기울어진 음향 설계는 자연스럽고 현실적인 공간감을 제공한다.

/안수연 기자(you93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