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 국내 론칭


1월 5일 오전 10시 정식 서비스 개시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글로벌 게임사 그라비티가 5일 오전 10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국내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세 번째를 장식하는 타이틀이다. 부제인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어울리는 새로운 세대의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 생동감 넘치는 3D 그래픽, 다채로운 콘텐츠, 자유로운 거래소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국내 론칭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신청자 100만명을 넘긴 바 있다.

그라비티는 오는 20일까지 한정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및 콘텐츠를 연다. 이벤트 기간 라그나로크X에 친구를 초대한 후 친구가 게임을 함께 즐기면서 모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한정 칭호, 무료 캐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일 기간 25레벨 달성 시 오픈되는 '스타 차트’에서 포인트를 모으면 순위에 따라 X포링 탈 것, X 스케이트보드, X 스타일링 의상 등 론칭 기념 한정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주점에서는 '위임판', '요리 준비', '미니게임' 등의 콘텐츠를 통해 론칭 기념 혜택을 증정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 국내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