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3D안경으로 '트랜스포머 3' 관람한다


LG전자, 고객 4만명 초청, 대규모 무비 페스티벌 개최

LG전자(대표 구본준)는 4만명의 고객을 초청, 3D로 제작된 헐리우드 화제작 '트랜스포머 3' 를 보여주는 'LG 시네마 3D 무비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시네마 3D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LG 시네마 3D 안경 하나로 집에서는 물론 3D 영화관에서도 자유롭게 영화를 감상, 3D 안경의 호환성과 편리함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하나의 안경으로 3D TV, PC, 모니터, 프로젝터는 물론 3D 영화관까지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기술임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며 "전국민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 3D TV 시장의 대세를 굳히 겠다"고 강조했다.

매일 2천 명을 추첨, 1인당 2매의 영화 초대권과 시네마 3D 안경(기본형과 안경 착용자를 위한 클립형 중 택1)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LG전자 TV 홈페이지(http://tv.lge.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7월 2일과 3일 중 희망 날짜와 시간, 상영관, 안경 타입, 안경을 수령할 LG 시네마 3D TV 판매점 (LG전자 직영점,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을 선택하면 된다.

행사 대상 영화관은 CGV 29개 관, 롯데 시네마 15개관, 메가박스 6개 관 등 전국의 총 50개 3D 영화관이다.

당첨 여부는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안내되며, 응모 시 선택했던 LG 시네마 3D TV 판매점을 방문해 3D 안경을 수령하고 해당 영화관에서 당첨자 신원 확인 후 초대권을 수령하면 된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3D안경으로 '트랜스포머 3' 관람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