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쌍용C&E, 영월군 산불피해 복구지원 성금 1억 기탁


지난 8일 영월군산불지휘본부 찾아 생수·음료수·간식 지원

[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쌍용C&E는 강원도 영월지역의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영월군에 1억원의 복구지원 성금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쌍용C&E는 이번 영월군 김삿갓면과 산솔면 일대의 광범위한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복구지원 성금을 지원키로 결정했다.

이에 앞서 쌍용C&E 영월공장은 지난 8일 영월군산불지휘본부를 찾아 생수·음료수·간식 등을 지원한 바 있다.

쌍용C&E가 강원도 영월지역의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영월군에 1억원의 복구지원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쌍용C&E]
쌍용C&E가 강원도 영월지역의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영월군에 1억원의 복구지원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쌍용C&E]

이현준 쌍용C&E 사장은 "산불 피해를 입은 영월군의 빠른 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마지막까지 산불 진화에 최선을 다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도움과 지원을 위해 영월군과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쌍용C&E는 이달 7일 동해시의 산불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복구지원 성금 기탁과 함께 자체 보유 장비와 인력으로 재난복구지원단을 구성해 피해복구에 나선 바 있다.

/오유진 기자(ou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C&E, 영월군 산불피해 복구지원 성금 1억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