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다모다, 美 월마트 이어 쿠팡도 입점…홈쇼핑 '전회 매진'까지


지난달 동남아·대만 최대 이커머스 '쇼피' 입점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가 미국 월마트에 이어 국내 최대 이커머스인 쿠팡에서도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13일 모다모다는 쿠팡에서 이날부터 위탁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다모다는 이를 기념해 한 달 간 정가 대비 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국 월마트 내 모다모다 상품페이지 화면 [사진=모다모다]
미국 월마트 내 모다모다 상품페이지 화면 [사진=모다모다]

모다모다는 지난해 대규모 품귀 사태 등을 겪으면서 비공식 리셀러 통제 및 유통 채널 관리 등을 고려해 자사몰 위주의 판매 정책을 펴 왔다. 하지만 고객 구매 편의성 확대 차원에서 이번 쿠팡 입점을 결정했다. 이를 통해 쿠팡의 판매자(셀러)들은 정식으로 허가를 받아 모다모다의 제품을 취급할 수 있게 된다.

모다모다의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는 염모제, 타르 색소가 들어간 염색 샴푸가 아니라 천연 폴리페놀을 사용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갈변 샴푸"라면서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한 만큼 지금껏 유지해 온 소위 염색(갈변 포함) 샴푸 시장의 확고부동한 1위 브랜드 지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다모다는 지난달 24일 방송된 롯데 홈쇼핑에서도 8억 원 어치의 준비 물량을 조기 완판하면서 론칭 이후 진행한 23회 홈쇼핑 방송(롯데, GS, CJ, NS) 전 회를 매진시키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 지난달 동남아와 대만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 쇼피(Shopee) 입점을 확정, 중국·일본 법인 설립에 이어 아시아시장 수출확대에 나서고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다모다, 美 월마트 이어 쿠팡도 입점…홈쇼핑 '전회 매진'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