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촌치킨, 카카오뱅크 적금 들면 이자로 치킨까지 준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 선보여…주차별 앱 포인트 등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교촌치킨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적금으로 돈도 모으고 치킨도 얻을 수 있는 기회다.

22일 교촌치킨에 따르면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은 외식 브랜드 최초로 카카오뱅크와 함께 선보인 금융상품이다.

교촌치킨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을 선보인다.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을 선보인다. [사진=교촌치킨]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26주간 총 7회에 걸쳐 사이드메뉴 할인과 무료 증정 쿠폰, 배달과 포장 할인쿠폰, 교촌치킨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5천원 상당의 앱 포인트 등이 증정된다.

1주차에는 1만 앱 포인트, 5주차에는 2천원 배달 할인쿠폰, 9주차에는 사이드메뉴 할인쿠폰, 13주차에는 2천 앱 포인트, 17주차에는 퐁듀치즈볼R 무료 쿠폰, 21주차에는 3천 앱 포인트, 25주차에는 2천원 포장 할인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 총 26주간의 적금 납입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이 증정되며,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1천 앱 포인트, 2천원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된 '교촌치킨 혜택 패키지'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 치밥 접시'가 웰컴 기프트로 증정된다.

모든 쿠폰은 교촌치킨 앱에서 블랙시크릿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가입 기간은 12월 5일까지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신선한 방식으로 다양한 혜택을 전하기 위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이번 상품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욱 다채롭고 유용한 혜택 마련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6주적금은 최초 가입금액 1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한 뒤 매주 최초 가입금액만큼 자동 증액 납입하는 적금이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촌치킨, 카카오뱅크 적금 들면 이자로 치킨까지 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