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능공부 앱 '오르조' 무료 공개 힘입어 앱스토어 교육 부문 1위


회차별 기출문제·유형별 기출문제·복습노트 등 핵심 기능 무료 공개

[사진=슬링]
[사진=슬링]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슬링(대표 안강민)은 태블릿 수능공부 앱 '오르조'의 회차별 기출문제, 유형별 기출문제, 복습노트 등 핵심 기능을 30일 무료로 공개했다.

오르조는 수능공부 앱 서비스다. 이용자는 각종 기출문제, 문제집, 사설 모의고사 등을 앱에서 학습할 수 있으며, 자동채점, 문항별 타이머, 오답노트, 학습 플래너 등의 기능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무료화로 발표된 회차별 기출문제, 유형별 기출문제, 복습노트의 기능은 15만명의 학생들이 이용한 바 있다. 무료화 업데이트 직후 일평균 가입자가 10배 가까이 증가하고 앱스토어 교육 부문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안강민 슬링 대표는 "학생들이 디지털 환경에서 더욱 편리하고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핵심 기능을 무료로 공개했다. 이후 앱스토어 교육 부문 인기 순위 1위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의 체계적인 디지털 학습 경험과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링은 오르조 출시 후 네이버 스프링캠프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했으며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와 삼성전자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씨랩 아웃사이드에 선정됐다. 지난 10월에는 7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능공부 앱 '오르조' 무료 공개 힘입어 앱스토어 교육 부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