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故마이클 잭슨 컴백공연 기념 티셔츠 나온다


갑작스런 죽음으로 무산된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컴백 공연 관련 기념품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은 마이클 잭슨이 사망 직전까지 심혈을 기울였던 컴백 공연 '디스 이즈 잇(This is it)' 투어를 위해 제작된 티셔츠를 비롯한 기념품을 3일부터 일주일 동안 국내 최초로 단독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당초 마이클 잭슨의 컴백 공연을 위해 유니버설뮤직 산하 브라바도社에서 제작한 기념품들은 7월 중순 미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디앤샵에서는 총 4종의 컴백공연 기념 티셔츠를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기념 티셔츠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을 총망라한 '마이클 잭슨 모타운 50주년 기념음반'(10명)과 국내 미입고된 희귀 기념품(8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디앤샵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박태은 팀장은 "브라바도사에 따르면 마이클 잭슨은 기념품 디자인에 직접 참여할 정도로 애착을 보였고, 특히 티셔츠와 포스터, 열쇠고리 제작에 많은 열정을 보였다고 한다.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유작과도 같은 이번 기념품을 그를 기억하고 그리워하는 디앤샵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고 싶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브라바도社는 유니버셜뮤직그룹인터네셔널 산하에 있는 오피셜 머쳔다이즈 전문업체로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60개국 이상의 유니버셜 뮤직 네트워크에 제품을 독점생산, 공급하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故마이클 잭슨 컴백공연 기념 티셔츠 나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