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솔로지옥3' MC들이 출연자 중 농구선수 이관희를 주목했다.
![4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솔로지옥3 MC들이 출연자 중 농구선수 이관희를 주목했다. 사진은 이관희.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da780ab51c539e.jpg)
4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번 시즌 MC를 맡은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와 함께 김재원 PD, 김정현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4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솔로지옥3 MC들이 출연자 중 농구선수 이관희를 주목했다. 사진은 이관희.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1c47ffe505c1ca.jpg)
특히 이날 5명의 MC는 이번 시즌 인상적인 참가자를 꼽기도 했다. 가장 먼저 이다희는 "출연자들을 보면 시트콤을 보는 것 같았다. 각자 개성들이 다양한데 그중에도 내 기억에 유독 남은 출연자는 이관희 씨를 주목해 보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4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솔로지옥3 MC들이 출연자 중 농구선수 이관희를 주목했다. 사진은 이관희.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ff67674dcf36ef.jpg)
이를 들은 한해는 "말 그대로 '이관희 상지옥이'었다. 매력적이었다. '연프(연애 프로그램)' 많이 봤는데 이런 참가자는 없었다. 상상 초월 참가자이다. 상세히 말씀드릴 수 없어서 답답한데 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4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솔로지옥3 MC들이 출연자 중 농구선수 이관희를 주목했다. 사진은 이관희. [사진=넷플릭스]](https://image.inews24.com/v1/6160efc8e3f0a3.jpg)
방송을 보게 되면 이관희의 진솔한 모습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도 덧붙였다. 김재원 PD는 "워낙 이미 유명한 현역 선수다. 솔로지옥에 출연하는 이유가 연애 말고 다른 데에 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하지만 방송 보시면 안다. 카메라 앞에서 저렇게까지 솔직할 수 있는 사람은 처음 봤다"라며 "만약 그분이 진짜 연애가 목적이 아니라 유튜브 구독자를 늘리려고 했다면 조금 더 포장하셨어야 했을 것 같은데 전혀 그런 거 없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다희는 "연애가 목적이라는 게 분명할 정도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솔직하다"고 말했고, 한해는 "대단한 분이다. 마음을 수치화하는 분이다. 생각하고 하는 게 아니라 자기가 정말 느껴지는 대로, 진심이 아니면 할 수 없는 말을 많이 하셨다. 우린 진심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솔로지옥 시즌3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인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으로 오는 12일 공개된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