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자체발광오피스' 하석진 "'혼술남녀' 고쓰와 다르다"


'자체발광 오피스', 15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자체발광 외피스'의 하석진이 '혼술남녀'의 캐릭터와는 다를 것이라고 밝혔다.

하석진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하석진은 열심히 하는 것 보다 잘하는 것이 중요하며,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사내 공공의 적'인 부장 서우진 역을 맡았다.

하석진은 전작 '혼술남녀'의 캐릭터와 비슷하다는 이야기에 "초반에 비춰지는 모습은 그렇지만 다를 거라고 생각했다. 저 역시 성장 드라마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도 타고난 사람이 아니라 비리와 정치 속에서 살아온 사람이다. 중반부로 지나면서 그런 모습이 나올 거고, 전체 사회로 봤을 때는 결국 을이다. 타고난 갑과의 대결에서 좌절을 할 수 밖에 없는 모습이 나오고, 그런 부분에서 다른 모습이 보여질 거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담은 작품으로 MBC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작이다. 고아성과 하석진, 이동휘, 김동욱, 이호원, 장신영, 한선화 등이 캐스팅 됐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미씽나인'의 후속으로 오는 3월 1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자체발광오피스' 하석진 "'혼술남녀' 고쓰와 다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