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은지, 미니 2집 '공간' 첫 티저 공개 '꽃을 닮은 봄 소녀'


컴백 D-5, 사랑스러운 '힐링 감성' 전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정은지의 미니 2집 '공간'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5일 0시 정은지는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공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정은지는 싱그러움 가득한 숲에서 화사한 꽃들과 함께 사랑스러운 봄 소녀로 변신, 부드러운 미소로 힐링을 선사한다.

또 다른 콘셉트의 이미지에서는 포근한 봄볕이 내리쬐는 창가에서 하얀 원피스 차림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수줍은 소녀의 모습으로 시선을 붙잡는다.

오는 10일 두번째 솔로 출격 소식을 전한 정은지는 앨범 공개에 앞서 전곡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미니 2집 타이틀 곡 '너란 봄'은 지난해 4월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끌었던 솔로 데뷔곡 '하늘바라기'의 영광의 주역들이 다시 뭉쳐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한다.

첫 솔로 앨범 'Dream' 이후 약 1년만에 두번째 솔로 앨범 '공간'을 발표하는 정은지는 다시 한번 음원 파워를 갖춘 솔로 여가수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정은지의 미니 2집 '공간'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은지, 미니 2집 '공간' 첫 티저 공개 '꽃을 닮은 봄 소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