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녀시대 "데뷔 10주년, 신곡 무대 빨리 보여주고파"


오늘(8일) 'SM타운' 콘서트 개최…4만5천팬 열광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소녀시대가 8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소녀시대는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상암 월드컵 주경기장에서 열린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VI 인 서울'(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 출연하며 컴백을 알렸다. 3년 만에 개최된 SM타운 월드투어에는 4만5천여 관객이 찾아 공연장을 빼곡히 채웠고, 가수들은 SM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무대로 화답했다.

이날 소녀시대는 '훗'과 '파티' '지'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드라마 출연 소식 등 근황을 알린 소녀시대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무대를 뒤에서 보며 빨리 신곡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했다. 새로운 무대를 보여주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하다"고 말했다. 이어 "곧 새로운 모습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열심히 하고 있다"고 8월 컴백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날 'SM타운' 콘서트에는 'SM의 조상돌' 강타와 보아를 비롯해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루나, 엑소, 이동우, 제이민, 헨리, 레드벨벳, NCT127, NCT드림 등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한편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는 오는 7월 15일과 16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 7월 27~28일 도쿄 도쿄돔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데뷔 10주년, 신곡 무대 빨리 보여주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