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7일의왕비' 잔혹한 생존 로맨스, 절정 향해 휘몰아친다


3일 밤 10시 마지막회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종영을 하루 앞둔 '7일의 왕비'가 잔혹한 생존로맨스를 이어갔다.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극본 최진영 연출 이정섭 제작 몬스터 유니온)가 마지막 절정을 향해 치달았다.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둔 상황에서 끝까지 마음 놓을 수 없는 치명적 사랑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쳤다. 그 안에 사로잡힌 세 주인공의 운명에 궁금증이 더해졌다.

2일 방송된 '7일의 왕비' 19회에서는 중종반정 이후 더욱 강렬한 생존로맨스에 내던져진 신채경(박민영 분), 이역(연우진 분), 이융(이동건 분)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역은 왕좌에 오르고, 이융은 궁에서 쫓겨났다. 채경은 이역의 곁에 있지만, 부모님은 세상을 떠났고 자신을 견제하는 세력의 날카로운 위협으로 인해 더욱 힘겨워졌다.

이날 채경은 이역에게 칼을 겨눴다. 이역은 채경의 고통스러운 마음을 알아차리고 칼을 자신의 심장으로 가져갔다. 그런 이역의 모습에 채경은 더욱 슬퍼하며 칼을 거뒀다. 이후 이역은 채경의 부모님을 위한 위패를 모셨다. 채경은 마음을 다잡고 이역의 아내로서, 중전으로서 살아갈 것을 다짐했다.

그러나 역경커플의 행복은 쉽지 않았다. 중전책봉부터 박원종(박원상 분)의 걸림돌에 부딪힌 것. 이역은 박원종을 누르고 채경에게 중전책봉 교지를 내렸다. 하지만 박원종은 유배를 떠난 이융을 자극해 채경과 함께 함정에 몰아넣었다.

박원종은 이융에게 일부러 신수근(장현성 분)의 죽음을 알렸다. 동시에 이융을 불시에 습격했다. 격분한 이융은 도주해 신수근의 집을 찾았다. 마침 세상을 떠난 부모의 넋을 기리기 위해 사가를 찾은 채경은 이융과 마주했다. 놀란 신채경이 이융을 설득하는 순간, 기다렸다는 듯이 박원종이 나타났다. 박원종은 채경이 이융의 도주를 도왔다는 누명을 씌워 채경을 잡아들였다.

어렵사리 도주한 이융과 달리 채경은 옥에 갇혔다. 박원종은 신채경-이융이 불경한 사이라는 벽서를 붙이겠다며 채경을 협박했다. 채경은 자신과 고리를 끊어야 이역이 왕으로 굳게 설 수 있음을 깨닫고 거짓 증언을 했다.

가슴 아픈 운명에 내던져진 역경커플은 행복해질 수 있을지, 이융은 어떤 최후를 맞이할지 마지막까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7일의 왕비'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3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7일의왕비' 잔혹한 생존 로맨스, 절정 향해 휘몰아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