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산범' 염정아·박혁권, 대세 예능 출격…'홍보요정'


'컬투쇼'·'비정상회담'·'한끼줍쇼' 등 출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염정아와 박혁권이 영화 '장산범'의 개봉을 앞두고 인기 프로그램들에 연이어 출연한다. 염정아와 박혁권은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JTBC '비정상회담', JTBC '한끼줍쇼' 등 대한민국 대표 예능과 라디오 출연을 예고했다.

'컬투쇼'에 오늘(7일) 오후 2시 출연하는 것을 시작으로 오후 10시 50분에는 염정아가 단독으로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 숨겨왔던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10시 50분 JTBC '한끼줍쇼'에는 염정아, 박혁권이 다시 동반으로 출연한다.

라디오에서는 청취자들이 겪은 '소리'와 관련된 미스터리한 사연을 배우들이 직접 읽어주는 것은 물론, 영화 '장산범'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는 염정아는 '장화, 홍련' 이후 14년 만에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로 돌아온 염정아가 출연하는 만큼 특별하게 여름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 '괴담을 믿는 나, 비정상인가요?' 라는 주제에 맞게 각 나라의 오싹한 괴담들로 채워진다.

'한끼줍쇼'는 서울 종로구 구기동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에서 촬영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산범'은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17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산범' 염정아·박혁권, 대세 예능 출격…'홍보요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