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7 BIFF]'소공녀' 안재홍-이솜 "로맨스 기대해달라"


이솜 "키스신? 기대해도 좋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안재홍과 이솜이 영화 '소공녀'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13일 부산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 영화의 오늘-비전 부문에 공식 초청된 영화 '소공녀'(감독 전고운, 제작 광화문 시네마)의 야외무대 인사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솜, 안재홍, 전고운 감독 등이 참여했다.

'소공녀'는 집을 버리고 떠도는 젊은 여성 가사도우미의 이야기다. 이솜은 서울의 비싼 집값 탓에 집을 버리고 떠도는 31세의 가사도우미 미소 역을 맡았다. 안재홍은 웹툰 작가를 꿈꾸는 미소의 남자친구 한솔을 연기한다.

안재홍은 "로맨스를 기대해도 좋다"며 "미소와 한솔에게서 애틋함이 물씬 뭍어나온다. 세상은 춥지만 둘만은 뜨겁고 애틋한 관계"라고 말했다.

이솜은 '소공녀'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미소와 한솔이 맛있는 걸 먹으러 가는 신"이라며, 키스신에 대해 묻자 "기대해도 좋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전고운 감독 또한 " 주연 배우들의 애틋한 관계를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다"며 "실제 서로 아무리 좋아해도 집값 때문에 결혼을 하기는 힘들다. 그런 점에서도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부산=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7 BIFF]'소공녀' 안재홍-이솜 "로맨스 기대해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