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달의소녀, 10번째 멤버 예고…사탕처럼 달콤한 소녀


실루엣 담긴 사진 공개, 14일 정식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이달의소녀(LOONA)의 열 번째 멤버 공개를 암시하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달의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7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공개될 열 번째 멤버의 실루엣이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초콜릿을 입에 무는 열 번째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녀의 손에는 초콜릿, 딸기 케이크 등의 디저트가 있고 달콤한 초콜릿을 입에 물고 있다.

앞서 공개된 아홉 번째 멤버 이브가 순백의 여신 같은 이미지의 티저에 이어 당당한 소녀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바 있어, 새롭게 공개되는 멤버 또한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달의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인 희진을 시작으로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까지 총 9명의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으며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유닛 활동을 통해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다.

두 번째 유닛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의 '믹스 앤 매치'(Mix&Match)가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2위, 열 번째 멤버 이브의 곡 '뉴'(new)가 미국 애플 아이튠즈 K팝 음원 차트 4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달의소녀 열 번째 멤버는 오는 14일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달의소녀, 10번째 멤버 예고…사탕처럼 달콤한 소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