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봇이아니야' 유승호X채수빈 "가슴 따뜻한 작품"


유승호 "뜻깊고 행복한 추억", 채수빈 "책임감, 부담감 컸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채수빈이 애정 가득한 종영소감을 전했다.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 연출 정대윤·박승우 제작 메이퀸픽쳐스)는 25일 유종의 미를 거뒀다. 유승호와 채수빈은 그간 보여줬던 모습과 사뭇 다른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유승호는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했고, 채수빈은 생애 처음으로 로봇과 사람을 오가는 1인2역을 소화했다. 흠잡을 곳 없는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드라마의 완성도와 몰입을 더했고, 시청자들에게 설렘 폭격 커플 케미를 선사한 유승호와 채수빈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외모, 재력, 능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완벽남이지만 '인간 알러지'를 앓고 있는 김민규 역의 유승호는 "유난히 추웠던 올 겨울을 훈훈하게 만들었던 가슴 따스한 드라마였다"라고 털어놨다.

"첫 로코 도전이라 캐릭터와 연기에 대한 고민이 참 많았지만 그만큼 성장하고 많이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민규로 보냈던 시간들은 뜻 깊고 행복한 추억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촬영해주신 감독님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 분들과 함께해서 영광이었고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던 배우 분들 감사했습니다. 많은 성원과 사랑을 아낌없이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채수빈은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 행세를 했던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 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채수빈은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드라마를 만나 그 속에서 한 부분을 담당하게 되어 기뻤다"라며 "'로봇이 아니야'는 개인적으로도 새로운 경험이었다. 처음으로 1인2역에 도전하고, 로봇 연기를 하는 등 책임감과 부담감도 컸지만 항상 훈훈했던 촬영 현장에서 큰 부담을 내려놓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전했다.

이어 "항상 저희 드라마를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신 시청자 분들 덕분에 더욱 힘을 내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 한 켠에 따뜻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2018년 되시길 바란다"고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드라마 제작진은 "두 배우가 가진 밝은 에너지와 케미가 만나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 더욱 생동감 넘치고 입체적으로 완성될 수 있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힘든 내색 없이 마지막까지 함께 해준 배우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배우들에게 공을 돌렸다.

한편,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를 가진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로, 지난 25일 종영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봇이아니야' 유승호X채수빈 "가슴 따뜻한 작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