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지 "미쓰에이 해체 후 더 독하게 마음 먹어"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수지가 솔로로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수지가 29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수지는 "1년 만의 컴백인 만큼 굉장히 떨리고 설렌다. 많이 관심 가져 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미쓰에이가 7년을 활동하고 해체하게 됐다. 지난번 솔로 앨범을 낼 때도 새로운 도전이고, 굉장히 떨렸다. 그래서 좀 더 독하게 마음 먹게 됐다"며 "내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외에도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컴백을 앞둔 수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의 노래로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의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이다. 여기에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DPR LIVE의 피처링까지 더해졌다.

수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지 "미쓰에이 해체 후 더 독하게 마음 먹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