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룻밤'X'하이에나' PD "방탄소년단 초대하고파"


'하룻밤' PD "'싸이 아세요?' 가장 많이 물어, 언젠가 함께 하고싶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하룻밤만 재워줘' 박덕선 PD가 함께 떠나고 싶은 게스트로 '국제가수' 싸이와 대표 K팝스타 엑소, 방탄소년단 등을 꼽았다.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 여의도동 글래드호텔에서 KBS 2TV 새 예능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추석 파일럿으로 선보인 이후 올 봄 정규편성을 확정받은 '하룻밤만 재워줘' '건반 위의 하이에나' '1%의 우정'이 주인공이다.

'하룻밤만 재워줘'(연출 박덕선)는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진짜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을 담은 월드 버라이어티. 이상민, 김종민이 출연한다.

이날 박덕선 PD는 "프로그램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이 'Do you know 싸이?"다. 언젠가 싸이와 꼭 한번 함께 여행해보고 싶다"라며 "우리나라를 전 세계에 알린 방탄소년단이나 엑소 등 K팝스타들과 함께 촬영해보고 싶다. 물론 개인적인 바람도 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건반 위의 하이에나' 나성현 PD 역시 방탄소년단을 함께 꼽아 눈길을 끌었다.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들의 살벌하고 리얼한 음원차트 생존기를 그린 리얼 쇼큐멘터리. 정형돈, 정재형, 슬리피가 진행하며, 그레이, 멜로망스 정동환과 에일리, 리듬파워 등이 출연한다.

나 PD는 "최백호 선생님에게 계속 연락을 드리고 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이나 세븐틴 같은 K팝스타들도 고려 중이다"라며 "최근엔 팬들이 역으로 '우리 오빠 좀 섭외해 달라'고 요청을 많이 한다. K팝 스타들이 얼마나 음악을 잘 만드는지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룻밤만 재워줘'는 27일 밤 11시10분,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3월2일 밤 11시, '1%의 우정'은 3월3일 밤 10시4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룻밤'X'하이에나' PD "방탄소년단 초대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