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에나', 페퍼톤스 출격…카이스트 출신 음악작업 어떨까


16일 밤 11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밴드 페퍼톤스가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연한다.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3회에는 페퍼톤스의 이장원과 신재평이 출연해 음악박사들의 유쾌한 사생활과 기상천외한 음악작업기를 선보인다.

페퍼톤스는 듣는 사람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불어넣는 '뉴 테라피 2인조 밴드'. 이장원과 신재평은 데뷔 15년 차에 정규앨범, 광고, OST까지 합치면 총 29개 앨범을 낸 중견 뮤지션이지만 여전히 젊은 감성을 유지하며 청춘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카이스트 출신 뇌섹 밴드 페퍼톤스의 독특한 음악작업기는 벌써부터 호기심을 불러모은다. 최첨단을 달릴 것만 같은 그들은 아날로그 휴대용 녹음기를 애용하거나, 기타를 메고 거리에서 깜작 공연을 벌이는가 하면, 직접 발품을 팔아서 색다른 녹음장소를 물색하는 등 두 사람의 기상천외한 뮤직라이프는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유쾌한 케미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울한 기분을 날려버리는 상큼한 멜로디의 '공원여행', 귀여운 동요풍의 '오후의 행진곡', 독특한 가사의 '겨울의 사업가' 등 기쁨을 주는 음악이라는 큰 틀 안에서 소소한 일상을 노래 해왔던 페퍼톤스의 신곡은 과연 어떤 노래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앨범과 공연을 통해서는 만나 볼 수 없는 페퍼톤스의 리얼한 사생활은 이들의 노래를 즐겨듣고 치유받았던 음악팬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이라며 "시간과 경험이 쌓이면서 더 솔직해지고 더 성숙해진 페퍼톤스의 음악적 변화를 오롯이 담아낸 신곡을 방송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정글 같은 음원차트 입성을 꿈꾸는 뮤지션들의 음원 메이킹 쇼큐멘터리 '건반 위의 하이에나' 3회는 16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에나', 페퍼톤스 출격…카이스트 출신 음악작업 어떨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