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미래, 타이거JK 이어 컴백 릴레이 확정


16년만의 힙합 앨범 선공개곡 발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한국힙합신의 국가대표 부부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컴백 릴레이를 펼친다.

윤미래는 오는 20일 정규 새 앨범의 선공개곡을 발표한다. 이는 무려 16년만에 완성되는 윤미래의 힙합 앨범 ‘Gemini2’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월 프리퀄 형태의 곡 ‘노 그래비티(No gravity)’에 이은 선공개곡이다.

이로써 윤미래는 13일 드렁큰타이거의 신곡 ‘Yet’을 발표하는 타이거JK와 일주일 차를 두고 컴백하게 됐다. 가요계의 대표 선행부부이자 힙합신을 대표하는 두 아티스트가 나란히 발표할 음원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동안 드라마 OST와 각종 프로젝트, 그룹 MFBTY 활동에 집중했던 윤미래는 이번 신곡을 통해 강렬한 여성 힙합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신곡 역시 강렬한 훅과 메시지가 인상적인 힙합 곡으로 알려졌다.

윤미래는 ‘노 그래비티’를 시작으로 새 정규앨범 프로젝트를 알렸다. 오랜만에 공개되는 윤미래의 솔로곡으로 화제를 모은 ‘노 그래비티’는 그의 자기고백이자 지친 이들을 위한 이야기를 담은 자전곡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현재 타이거JK와 함께 비지, 주노플로, 블랙나인, 앤, 비비 등이 소속된 필굿뮤직을 이끌고 있는 윤미래는 상반기 발매될 힙합 앨범 준비하며 보다 활발한 국내외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미래, 타이거JK 이어 컴백 릴레이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