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골경찰3' 신현준 "이청아는 남동생, 오빠들 잘 챙겨줘"


PD "이청아 캐스팅, 신의 한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시골경찰3' 신현준이 새롭게 합류한 이청아를 남동생 같다고 표현했다.

16일 오후 서울 압구정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시골경찰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신현준과 이정진, 이청아 등이 참석했다.

황성규 PD는 이청아 캐스팅에 대해 "변화를 주고 싶었다. 어색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잘 녹아들고 분위기를 좋게 만들었다. 단아한 모습이 이청아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고, 활발하고 명랑한 기운도 있었다. 신의 한수가 된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기존 출연자들도 이청아의 합류에 만족감을 표했다.

신현준은 "여자순경이 올지 몰라서 당황스러웠다. 숙소를 어떻게 쓰는지, 화장실은 어떻게 할지, 또 쉬는 시간도 없이 24시간 붙어있어야 해서 어떡하나 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청아는 막내 남동생 같은 느낌이었고, 누나 같고 형제 같이 잘 챙겨줬다. 오히려 우리보다 능숙하게 오빠들을 잘 챙겨줘서 편안하게 촬영을 했다. 피로하고 힘들 때 환하게 웃어주면 경찰들 모두 마음이 녹아내렸다"고 말했다.

'시골경찰3'는 마을의 각종 민원, 신고를 해결하고 불철주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진정한 경찰이 되어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3에서는 사건 사고 없는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순경이 된 출연진들이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며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기존 멤버 신현준과 오대환, 이정진에 이청아가 새롭게 합류해 울릉도 섬마을을 찾았다.

'시골경찰3'는 16일 오후 8시30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골경찰3' 신현준 "이청아는 남동생, 오빠들 잘 챙겨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