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림캐쳐 수아X다미, '하바나' 커버 영상 공개


수아 창작 안무 눈길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의 수아와 다미가 '하바나'를 커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에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하바나(Havana)'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드림캐쳐의 수아와 다미가 감각적인 보컬과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드림캐쳐 내에서 댄스와 랩을 맡고 있는 멤버들의 새로운 조합과 수아의 창작 안무가 눈길을 끈다.

이번 커버 영상은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제작됐다. 앞서 지유와 한동의 영화 '코코(COCO)' OST 수록곡 '리멤버 미(Remember Me)'로 시작된 드림캐쳐의 커버 릴레이는 수아와 다미에 이어 어떤 멤버의 조합과 곡 선정으로 이어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2017년 1월 첫 싱글 '악몽(惡夢)'의 타이틀곡 '체이스 미(Chase Me)'로 데뷔한 드림캐쳐는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굿나이트(Good Night)'와 첫 미니앨범 '프리퀄(Prequel)'의 '날아올라'를 연이어 발표하며 강렬한 메탈 록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그리고 특유의 판타지 스토리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아시아는 물론 남미와 유럽에서의 첫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Fly High)'를 진행하며 세계 K-POP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얻었다. 드림캐쳐는 지난 3월 국내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성공적인 월드투어의 마침표를 찍었으며, 오는 5월 '악몽' 콘셉트를 잇는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림캐쳐 수아X다미, '하바나' 커버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