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현무 "유재석-박명수, '무도' 종영에 허탈함 커"


'무한도전' 후속 '뜻밖의 Q', 5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뜻밖의 Q' 전현무가 '무한도전' 종영에 대한 유재석, 박명수의 허탈함을 전했다.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MBC에서 MBC 새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최행호 PD와 채현석 PD, MC 전현무와 이수근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날 전현무는 "'해피투게더3'에서 유재석, 박명수와 매주 만난다. 그 누구보다 허탈해한다. '무도'에 대한 애정은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그 이상이다. '나 일자리 없어졌어. 일자리 구해와'라고 농담을 하는데 애정이 엄청나다. 이겨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명수 씨는 '무도' 끝나고 다른 프로그램 나오는 게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회차가 지나면 우리 프로그램에 와도 좋을 것 같다. 음악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함께 하는 것도 가능성이 열려있다"고 언급했다.

최행호 PD는 "'김태호 PD가 소고기 먹으라며 회식비를 줬다"고 응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뜻밖의 Q'는 제목 그대로 '뜻밖의'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대국민 출제 퀴즈쇼로, 시청자가 낸 문제를 연예인 'Q플레이어' 군단이 맞히는 쌍방향 소통 프로그램이다.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 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한다.

'뜻밖의 Q'는 MC 이수근과 전현무를 주축으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선배 가수 노사연, 설운도, 또한 강타(H.O.T.), 은지원(젝스키스)과 유세윤, 써니(소녀시대), 송민호(위너), 서은광(비투비), 솔라(마마무), 다현(트와이스), 세정(구구단) 등이 Q플레이어 군단으로 참여한다.

'뜻밖의 Q'는 '무한도전' 후속으로 5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현무 "유재석-박명수, '무도' 종영에 허탈함 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