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밥블레스유' 최화정 "끝없이 먹는 거 자신 있어"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 '밥블레스유' 21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최화정이 '밥블레스유' 촬영이 즐겁다고 밝혔다.

18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올리브 '밥블레스유'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황인영 PD가 참석했다. 최화정은 "끝없이 먹는 거 자신 있다"며 "밥맛 없는 사람들이 아닌 밥맛 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또 그는 "살은 1kg도 안찔 것 같다. 너무 맛있으니까"라며 "끝없이 먹고 있어서 너무 좋다. 정말 감사하고 신나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예전엔 많이 먹는게 창피했는데 맛있게 먹는다면 많이 먹는게 창피한게 아니라는 걸 알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 '밥블레스유'는 올리브와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먹부림+고민풀이' 쇼다.

연예계 대표 먹계모임 4인방의 출연과 송은이의 반짝이는 기획력, 올리브의 감각적 연출로 시너지를 폭발시킬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 '밥블레스유'는 오는 21일 오후 9시 올리브에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밥블레스유' 최화정 "끝없이 먹는 거 자신 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