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현희와김루트, 7월11일 컴백 확정…정주행 노린다


'오빠야'로 역주행의 아이콘, 2년 만의 새 앨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신현희와김루트가 2년 만의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신현희와김루트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컬러 오브 신루트(The color of SEENROOT)' 발매 소식을 전했다.

신현희와김루트의 미니앨범 'The color of SEENROOT'는 지난 2016년 6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신루트의 이상한 나라'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신현희와김루트만의 다채로운 색깔을 녹여낸 무지개 같은 매력의 앨범이 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는 강렬한 레드 배경 속 화려하고 비비드한 패션이 돋보이는 신현희와김루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켓 이미지에서도 느껴지듯 이들의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앨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17일 신현희와김루트의 보컬 신현희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2라운드까지 진출, 파워풀한 보컬과 독특한 음색으로 연예인 판정단의 연이은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신현희와김루트는 8월 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1년 8개월만의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신보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으로이다.

신현희와김루트는 지난 2014년 첫 싱글 '캡송' 발매와 동시에 독특하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홍대 인디신에서 주목을 받아왔다. 이후 2015년 발매한 '오빠야'가 2017년 1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신현희와김루트는 현재 새 미니앨범 및 단독 콘서트 준비에 매진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현희와김루트, 7월11일 컴백 확정…정주행 노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