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꽃할배 리턴즈' 나영석 "이서진, 노안에 지도 못 봐"


"이서진, 예전보다 체력 달리지만 노련함 있어"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꽃보다 할배 리턴즈' 나영석 PD와 김대주 작가가 배우이자 프로 짐꾼러 이서진을 언급했다.

27일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나영석PD와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다.

지난 2013년 첫방송된 '꽃보다 할배'는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짐꾼 이서진 등이 출연해 재미와 감동을 안긴 프로그램. 3년 만에 돌아온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는 배우 김용건이 합류, 동유럽을 배경으로 이들의 멈추지 않는 여행을 또 한번 그릴 예정이다.

독일을 시작으로 펼쳐질 '꽃보다 할배 리턴즈' 동유럽편은 전편들과 같이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야기가 그려진다. 오랜 기간 동안 여행을 함께한 할배들의 끈끈함과 툴툴거리면서도 할 일은 거뜬히 해내는 이서진, 젊은 피 김용건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나영석 PD는 먼저 "백일섭 선생님이 늘 막내였기에 더 막내인 분이 들어왔으면 좋겠다 싶어 김용건 선생님을 모셔왔다"라고 캐스팅 계기를 밝히며 "용건 선생님이 들어오셔서 이서진 씨가 더 편해진 것 같다. 어느 곳을 다니든 에너지가 넘쳐서 용건 선생님과 한층 더 즐겁게 여행했다"고 소회를 전했다.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에서 6년차 프로 짐꾼러. 전편에 비해 이서진의 무엇이 변했냐는 질문에 나영석 PD는 "이서진 씨 체력이 예전 같지 않더라. 이건 확실하다. 노안이 와서 지도를 잘 못 본다"라고 웃으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이서진 씨가 '이번 편까지만 하고 다음부터는 할배로 출연하겠다'고 하더라"라며 "하지만 노련함이란 게 있어서 선생님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잘 가이드 해줬다"고 또 한번 웃었다. 이를 듣던 김대주 작가는 "이서진 씨는 주위의 모든 것들을 이용하는 면에서 노련함이 드러난다"고 덧붙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오는 29일 밤 9시50분 첫방영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할배 리턴즈' 나영석 "이서진, 노안에 지도 못 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